본문 바로가기

소통의 메시지 LETTERS

2022.05.15 LETTER

부활 메세지 (마28:16-20)

이 세상과 우리 주위에는 크고 많은 고통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고통이 오는지도 모른체 발전해 가는 세상 속에서 더욱 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직 성경에서만 이 엄청난 고통을 해결하는 답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자의 후손이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다.’ ‘그가 십자가에서 모든 저주를 없애고 부활할 것이다.’ ‘그가 보좌의 능력으로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이 복음을 붙잡는 것이 전도와 선교의 응답을 받을 그릇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모든 고통과 저주를 하나님의 축복으로 만드는 선교의 증인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요셉은 고통을 하나님의 축복으로 바꾼 증인입니다. 어떤 어려움도 요셉을 죽이지 못했던 것 처럼 어떤 강한 것도 복음을 가진 여러분을 이기지 못합니다. 동정녀에게 나신 그리스도께서 사단의 권세를 깨트리러 오셨습니다. 그 증거로 십자가에서 모든 저주를 대속하시고 부활하셨고 우리에게 보좌의 축복을 약속하셨습니다. 지금도 그 이름으로 기도하면 응답됩니다. 하나님은 로마에 속국되고 이단 누명을 쓴 가장 어려울 때에 복음의 언약을 성취하시고 부활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모든 고통과 저주를 하나님의 축복으로 바꾸는 언약으로 붙잡고 기도해 보세요. 언약 가진 사람이 어떤 어려움을 만나도 하나님의 계획은 바뀌지 않습니다. 틀림없이 응답이 오고 증인이 되어집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28:18-20)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아무 가진 것 없고 가장 어려운 시기에 모든 민족에게 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도저히 이해되지 않고 상황에 맞지 않는 말씀이었습니다.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죽은 현장에 있는 나와 맞을 수가 없습니다. 축복된 계획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언약을 믿고 붙잡아야 합니다. 언약을 붙잡은 여러분은 절대 망할 수 없는 신분입니다. 언약가진 여러분을 해할자도 없고 이길 자도 없습니다. 상황에 조급해 하지 말고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실 것을 약속하신 하나님의 언약을 기도로 누리며 기다려보세요. 항상 함께 하시며 눈에 안 보이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누리며 기다려보세요.

하나님은 우리를 모든 고난을 초월하는 힘을 누리며 순례자의 길을 갈 남은자, 보좌의 능력으로 세상 살려야 할 정복자로 부르셨습니다. 우리는 어떤 경우에도 살아 남는 자, 복음을 한번도 못 들은 종족들 살려야 할 남을자, 237개 나라 흑암의 후대를 살릴 남길자입니다. 모든 걱정을 버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힘을 누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하나님은 반드시 이길 성취될 언약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우리에게 주겠다.’ ‘눈에 안보이는 성삼위 하나님의 역사로 우리와 함께 하시겠다.’ ‘제자를 준비해 놓겠다, 모든 족속에게 가게 하시겠다’ 고 언약하셨습니다. 어려움이 왔다면 절대 무너지지 말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다른 사람이 망한다고 말해도 흔들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자녀를 무너뜨린 자가 없음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성취될 언약을 굳게 붙잡고 승리하시는 한주 되시길 축복합니다.




'소통의 메시지 LET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6.19 LETTER  (0) 2022.06.22
2022.05.29 LETTER  (0) 2022.05.30
2022.05.08 LETTER  (0) 2022.05.11
2022.04.24 LETTER  (0) 2022.04.28
2022.04.03 LETTER  (0) 202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