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의 메시지 LETTERS

2023.04.23 LETTER

교회를 살리는 빛의 망대 (엡 6:10-18)

구원 받은 성도의 모임이 교회입니다. 사단은 소중한 교회가 분쟁하고 무너지길 원합니다. 교회는 사람을 의지하는 것이 아닌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곳입니다. 흑암세력이 교회를 어지럽히지 못하도록 빛의 망대를 세워야 합니다.

빛의 망대가 세워지면 문제를 만나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지금 나의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단은 복음을 놓치도록 속이지만 오직 복음의 플랫폼 속에 있다면 승리하게 됩니다. 하나님은 자녀된 우리를 흑암 세상에 창조의 빛, 그리스도의 빛을 전할 왕 같은 제사장으로 부르셨습니다. 빛의 망대를 세워야 할 나의 현장이 어디인지 생각해보세요.

하나님은 우리를 하나님이 주신 능력으로 사탄의 망대를 무너뜨리고 세상과 교회 살릴 주역으로 부르셨습니다. 사단은 하나님을 떠나서 나중심, 내 것, 내 성공을 위해 살도록 우리를 속이고 있습니다. 거짓된 우상과 문화로 미혹하며 멸망시키는 사탄의 망대로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사탄의 망대를 무너뜨리는 기도의 힘이 없는 성도들은 세상에서 어려움을 당하고 많은 교회들이 분쟁과 미자립 상황속에 있습니다. 사탄의 망대를 무너뜨리고 빠져나와 하나님 나라의 일을 할 수 있는 힘을 얻는 기도의 시간을 날마다 삶속에서 누려보세요. 세계 교회 살리는 빛의 망대가 필요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단의 망대를 무너뜨리고 빛의 망대를 세우는 남은자 순례자 정복자로 부르셨습니다. 남은 자는 말씀을 붙잡고 언제든지 기도할수 있습니다. 순례자는 어려움과 위기를 초월하는 기도의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적인 힘을 가지고 수용하고 초월할 때 흑암세력을 정복하게 됩니다.

응답보다 중요한 나의 영적 상태가 살아나는 망대를 세워야 합니다. 나의 영적상태가 살아나면 문제를 보고 해석하는 눈이 달라지고, 위기 상황에 있어도 언약을 붙잡고 하나님의 계획을 보게 됩니다. 아무것도 문제 되지 않는 하나님이 주신 비밀을 가지고 세상에 나가야 합니다. 실제로 영적상태를 바꾸는 기도에 도전해보세요. 기도를 놓치면 은혜 받아야 될 자리에서 시험들고, 축복으로 주신 것을 문제로 보고 갈등하며 응답 받아야 될 현장에서 착각하고 어려움 속에 빠져 버립니다. 날마다 긴 호흡과 함께 하나님을 바라보며 집중하는 서밋 기도의 비밀을 누려보세요.

지금도 사단은 율법과 세상 기준을 가지고 우리가 분쟁하고 육체의 소욕을 따라가도록 속이며, 염려와 불신앙할 때마다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은 원수가 무엇을 노리는지 알고 하나님이 주신 전신갑주로 무장해야 합니다.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는 하나님께 순종하고 마귀와 싸우는 자입니다. 사탄의 망대는 믿음의 기도로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실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성령의 인도 따라가는 한 주 되시길 축복합니다.

빛의 망대를 세우면 흑암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현장과 교회에 빛의 응답이 임하게 됩니다. 선교의 눈을 가진 초대교회의 응답을 누리게 되고 후대들이 서밋으로 세워집니다. 선교는 전 세계에 영적 문제를 퍼트리는 흑암세력을 막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교회 살리는 빛의 망대가 세워져야 후대를 치유하고 서밋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어두움과 불신앙이 교회를 무너뜨리지 못하도록 빛의 망대를 세우는 주역 되시길 축복합니다.


'소통의 메시지 LET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5.07 LETTER  (0) 2023.05.09
2023.04.30 LETTER  (0) 2023.05.01
2023.04.16 LETTER  (0) 2023.04.19
2023.04.09 LETTER  (0) 2023.04.11
2023.04.02 LETTER  (0) 202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