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의 메시지 LETTERS

2023.05.28 LETTER

오직 성령의 열매 (갈5:22-26)

우리 안에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면 9가지 성령의 열매를 맺게 됩니다. 하나님에 대한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평안입니다. 사람에 대한 열매는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면 하나님의 계획을 보고 기다릴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용서할 수 있습니다. 성령충만하면 다른사람의 단점보다 좋은 부분을 보게 됩니다. 자신의 대한 열매는 충성과 온유와 절제입니다. 

신앙생활은 중심이 중요합니다. 사단이 심은 틀린 나 중심과 틀린 동기를 가지면 성령을 열매를 맺지 못하고 지속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의 주인 되시도록 고백해보세요. 다윗처럼 하나님을 의지하고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것이 성령충만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오직 성령충만의 열매 맺길 원하십니다. 성삼위 하나님은 지금 우리와 함께하시고 말씀과 구원과 능력으로 역사하시길 원하십니다. 보좌의 축복인 하나님의 나라가 실제로 임하도록 기도해보세요. 감람산에서 주셨던 나와 교회와 현장을 살리며, 237, 치유, 서밋의 미션을 찾아보세요. 천국 복음이 증거된 이후에 재림주로 다시 오실 예수님이 약속하신 완전한 배경을 날마다 누려기 원한다 기도해보세요.

성령의 열매를 맺게 되는 믿음은 성령의 역사이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성령이 아니고는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할 수 없습니다. 성령충만은 믿음 충만이며 하나님의 능력이 나에게 임하는 것입니다. 성령으로 항상 함께 하고 계심을 믿는 믿음으로 불신앙과 사단의 속임수에서 승리하게 해달라고 기도해보세요. 사람을 바라보고 세상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완전하신 성삼위 하나님의 능력을 믿는 믿음으로 충만케 해달라고 기도해보세요. 믿음은 나를 살리고, 사람을 살릴 수 있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세상을 보고 부러워 하고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살리러 가야 합니다. 교회에서만 예배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삶의 현장에서 빛을 비추는 영적예배의 축복을 누려야 합니다. 산 제사, 영적예배가 될 때 성령충만이 지속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 마음으로 받으면 하나님이 역사하십니다. 세상과 사단에게 속은 나의 잘못을 인정하고 고백하면 하나님은 용서하시고 은혜를 주십니다.

아침 기도를 통해 영적인 힘을 얻고 시작하고 낮시간은 기도를 통해 집중의 힘을 누리고 밤시간은 영적상태를 살리고 치유하는 깊은 시간을 가질때 성령의 열매를 맺게 됩니다. 무슨 일을 당했든지, 또한 어디에 있든지 하나님과 함께하는 힘을 누리고 있다면 승리하게 됩니다. 성령충만한 영적 서밋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성령충만 받은 제자들은 핍박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리스도를 담대히 증거하였습니다.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이 땅은 오직 복음이 아니면 살릴 수 없습니다. 성령충만으로 흑암에 빠진 세상과 교회를 살리는 주역으로 쓰임받기를 축복합니다.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롬12:1~2) 

 

'소통의 메시지 LET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6.11 LETTER  (0) 2023.06.12
2023.06.04 LETTER  (0) 2023.06.06
2023.05.21 LETTER  (0) 2023.05.23
2023.05.14 LETTER  (0) 2023.05.18
2023.05.07 LETTER  (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