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의 메시지 LETTERS

2023.07.02 LETTER

말씀의 파수대 (사40:6-11)

어두운 흑암 현장에 빛을 비추는 말씀의 파수대를 세워야 합니다. 그를 위해 가장 먼저 말씀의 파수대가 내안에 세워져야 합니다. 사람의 소리를 듣고 상처받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보세요. 하나님이 주시는 힘을 얻는 것이 기준이 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충분하다는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창조의 말씀으로, 살리는 능력의 말씀으로 우리에게 역사하고 계십니다. 우리를 통해 소망을 잃어버린 절망된 현장에 영원한 생명을 주고 치유하는 능력의 말씀이 전달되어져 살아나길 원하십니다. 미래를 살릴 후대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미래 살리는 증인으로 세워지길 원하십니다. 내안에 말씀이 각인되어 있으면 말씀의 능력을 체험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틀린 각인이 바뀌고 병든 부분들이 치유되며 일평생 언약의 말씀을 붙잡고 살아가기 원한다 기도해보세요.

하나님의 말씀은 세계를 복음으로 살릴 수 있는 능력의 말씀입니다. 오직 성령이 임하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고 하셨습니다. 교회와 주의 종을 붙잡고 계신 그리스도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제목, 삶의 방향을 알려 주십니다. 나에게 임한 복음의 말씀을 후대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세계를 살리는 것은 내 실력이 아닌 말씀의 능력입니다. 정확한 언약을 붙잡으면 하나님이 역사 하십니다.

말씀의 파수대를 세우려면 영적세계를 아는 파수꾼이 되어야 합니다. 사탄의 힘과 능력을 가진 자들이 세상을 장악한 네피림 시대가 되었습니다. 많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뜻이 아닌 내 소원, 나의 의식주, 하나님과는 전혀 맞지 않는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말씀을 따라가고 성도는 하나님의 말씀을 언약으로 붙잡아야 합니다. 많은 세계 교회들이 어려움 속에서 문을 닫고 있습니다. 개인도 하나님의 말씀 보다 다른 것을 행복의 가치로 여기고 살아가면 무너지게 됩니다. 나 중심의 불신앙을 치유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언약으로 붙잡고 따라가는 전도자의 삶을 살기 원한다고 기도해보세요.

말씀의 파수대를 세우려면 말씀을 붙잡고 기도의 망대를 쌓아야 합니다. 말씀에 집중하고 기도하면 승리하게 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바라볼 때, 정확한 언약을 붙잡을 때 하나님은 역사하십니다. 말씀이 내 안에, 나의 영혼과 내 삶 속에 각인 되면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납니다. 나에게 임한 복음의 말씀은 나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살리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나에게 들려지고 각인 뿌리 체질 되도록 해야 합니다. 예배를 통해 말씀의 흐름을 보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찾기 원한다 기도해보세요 말씀이 가라고 하면 가고, 말씀이 멈추라고 하면 멈추는 말씀을 따라가는 인생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 말씀의 목표는 흑암과 사단에게 속은 사람들을 치유하여 영적 서밋으로 세워  237나라와 5000종족을 복음화 하는 세계 복음화입니다.

말씀의 파수대가 세워지면 인생을 승리하는 하나님의 절대 언약이 임하게 됩니다. 예배때 마다 은혜를 받고 답을 찾아 말씀을 심부름 하는 자가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자가 됩니다.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면 반드시 시공간 초월하는 응답이 일어나며 빛을 전달하는 파수꾼이 됩니다. 예배때 주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승리하는 증인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소통의 메시지 LET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7.23 LETTER  (0) 2023.07.25
2023.07.16 LETTER  (0) 2023.07.17
2023.06.25 LETTER  (0) 2023.06.26
2023.06.18 LETTER  (0) 2023.06.19
2023.06.11 LETTER  (0) 202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