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의 메시지 LETTERS

2021.03.07 LETTER

참 응답의 사람 (단 6:10)

 

“다니엘이 이 조서에 왕의 도장이 찍힌 것을 알고도 자기 집에 돌아가서는 윗방에 올라가 예루살렘으로 향한 창문을 열고 전에 하던 대로 하루 세 번씩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그의 하나님께 감사하였더라” (단6:10)  

 

강대국 바벨론의 포로 된 다니엘은 우상숭배의 현장에서 죽음의 위기속에 있었지만 참된 응답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사단은 우리 무의식 속에 “네가 하나님 처럼 되라, 네 이익을 생각하라, 네 성공을 위해서 힘을 기르고 단합하라”는 틀린 메세지를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집중하지 못하고 분열, 틀린 것에 집착, 실패할 것에 중독되어 감사를 잃어버리고 삶에 만족이 없고, 기도가 되어지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성경에 믿음으로 승리했던 사람들은 어려움 가운데서도 하나님께 감사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혼자서 기도할 때 하나님께 감사하고 집중할 수 있다면 영적상태가 살아나게 됩니다. 다니엘처럼 하나님께 집중하며 참된 감사하는 영적서밋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성경에 나오는 참 응답의 사람들은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이 주신 은혜와 응답을 미리 받고 감사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도 미리 은혜를 주시고 미리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예배시간은 은혜이며 축복입니다. 우리가 예배 시간에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은혜와 응답을 미리 받을 수 있다면 성경의 렘넌트들과 다니엘처럼 영적서밋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참 응답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문제와 사건 뒤에 그리스도의 답이 있습니다. 모든 문제의 근본원인은 사단에게 속아 죄를 짓고 하나님을 떠난 문제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주신 해결책이 오직 그리스도이며 임마누엘의 축복으로 함께 계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목표는 우리가 내게 임하신 그리스도의 영광을 누리고 선포하는 증인이 되는 것입니다. 

참 응답을 준비하고 계신 하나님께서 보좌의 축복으로 우리와 함께 하고 계십니다. 보좌의 축복이 임하는 시간을 누려보세요. 문제가 아닌 답을 누려야 합니다. 위기가 아닌 기회를 누려야 합니다. 갈등보다 갱신을 누려야 합니다. 다니엘에게 사자굴은 문제와 위기, 갈등처럼 보였지만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응답의 현장이었습니다. 

진짜와 가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가치를 알면 영적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영적인 축복을 모르면 사람들의 틀린 말과 거짓말에 속게 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녀가 “안된다, 어렵다”는 불신앙의 말을 듣고 두려움에 빠지게 됩니다. 하나님은 지금 성령으로 우리와 함께 계시고 구원의 역사를 이루고 계십니다. 우리는 사람 말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가야 할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참 응답의 사람은 참된 능력을 아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를 나의 주인으로 고백하는 사람은 그리스도의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영적인 문제와 재앙 저주를 이기는 참 제사장, 지옥 권세를 해결 하신 참 선지자, 사단을 이기신 참 왕의 축복을 알고 그 능력을 누리는 사람입니다. 

 

오직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성령충만으로 각인되어 참된 감사가 고백 되어지며, 성삼위 하나님의 능력과 그리스도의 축복을 믿음으로 누리시는 참 응답의 사람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소통의 메시지 LET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3.21 LETTER  (0) 2021.03.25
2021.03.14 LETTER  (0) 2021.03.16
2021.02.28 LETTER  (0) 2021.03.02
2021.02.21 LETTER  (0) 2021.02.26
2021.02.14 LETTER  (0)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