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의 메시지 LETTERS

2021.01.31 LETTER

시대를 치유하는 영적 의사 (렘 33:1-9)

 

세상의 방법과 약으로는 치료할 수 없는 마음과 정신의 병, 영적인 질병이 빠르게 세계화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문제가 가문에서부터 오랫동안 내려온 영적제와 틀린 각인, 뿌리, 체질 때문임을 우리는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숨겨진 영적문제의 유일한 답은 하나님이 보내신 그리스도입니다. 하나님은 이 시대를 치유할 영적의사로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하나님은 시대를 치유할 수 있는 원리와 순서를 성경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이 가르쳐 주신 시대를 치유하는 원리는 무엇일까요? 틀린 것으로 각인 뿌리 체질 된 우리의 생각과 마음, 뇌는 복음의 말씀이 깊이 각인될 때 치유되기 시작합니다. 날마다 강단 말씀을 붙잡고 기도할 때 말씀의 능력이 영혼에 뿌리내려 우리의 영적상태가 바뀝니다. 이때 우리의 삶의 체질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작은 실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하나님이 알려주신 정확한 치유의 순서는 무엇일까요? 하나님이 주신 그리스도의 복음과 세계복음화의 언약을 따라 하나님이 약속하신 성령충만을 믿고 누리면 됩니다. 그런데 사단은 하나님을 떠나서 생긴 문제를 세상의 것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우리 안에 불신앙을 심어 지옥배경에서 고통당하게 속입니다. 이 근본 문제를 알게 되면 나에게 필요한 답 그리스도를 붙잡게 됩니다. 하나님께 집중하는 시간을 통해 조급함, 게으름, 인본주의가 아닌 하나님의 계획과 하나님이 준비하신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축복하십니다.  

성경에 나온 대로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전 인격을 치유합니다. 하나님과 대화하고 고요히 하나님을 바라 볼 때 마음, 생각이 치유되고 평안과 감사가 나오게 됩니다. 깊은 호흡으로 하나님께 집중할 때 우리의 정신과 뇌 속에 틀린 각인을 치유하시고 연약한 부분들이 살아나게 하십니다. 말씀과 예배 속에서 영적인 힘을 얻게 되면 영적상태도 살아나게 됩니다. 이때 성령께서 역사하시고 천국배경의 응답이 우리 삶에 임하게 됩니다. 

 

치유의 응답을 누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나님의 말씀을 소중히 여기고 언약으로 붙잡아야 합니다. 문제가 해결되는 것, 당장 병이 낫는 것 보다 틀린 각인, 뿌리, 체질을 바꾸는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임하는 것이 참된 축복이며 응답입니다. 특히 렘넌트들은 예배에 성공하고 하나님께 집중하는 정시기도를 통해 보좌의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날마다 하나님이 주시는 행복과 힘을 얻는 24 기도에 도전할 때, 절대 불가능한 것을 가능케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이것이 바로 25, 영원의 응답입니다. 또, 하나님이 주신 묵상의 축복을 누리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행복하고 즐거워하며 잠들기 전과 일어난 후에 하나님을 기억하며 주신 말씀을 묵상할 때 삶에 일어나는 모든 일과 생각들 속에서 참된 치유가 일어납니다. 

 

영적의사의 축복을 누리면 어떻게 될까요? 

먼저 나 자신이 치유되고 주변사람들과 시대를 치유하게 됩니다. 죄인이었던 사람을 다시 회복시키셔서 영적서밋, 제자로 세우시겠다고 언약하셨습니다. 237 나라, 5천 종족을 살리도록 문을 여실 것입니다.

 

237 나라, 치유, 서밋의 언약이 성취되는 현장에 쓰임 받으시길 축복합니다.






'소통의 메시지 LETT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2.14 LETTER  (0) 2021.02.16
2021.02.07 LETTER  (0) 2021.02.09
2021.01.24 LETTER  (0) 2021.01.27
2021.01.17 LETTER  (0) 2021.01.20
2021.01.10 LETTER  (0) 2021.01.13